Search

Recent Posts

고은아, N번방 소재 '윈도우' 출연 NO… 감독 “커뮤니케이션 실수” [종합] - 더셀럽

beginiteknologi.blogspot.com
[더셀럽 김지영 기자] 배우 고은아가 영화 ’윈도우‘ 출연 보도를 적극 부인했다. 연출을 맡은 김태균 감독도 “고은아는 출연하지 않는다”고 알리면서 해프닝으로 일단락됐다.

고은아는 23일 자신의 SNS에 “기사를 하나 접했다. 제가 보지도 듣지도 못한 작품을 주연으로 준비하고 있다는 기사였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런데 그 기사는 사실이 아니다. 뭐지?”라며 의아함을 표했다. 그러면서 고은아는 “아직 영화나 드라마를 할 계획이 없다. 나중에 좋은 작품이 있으면 그때 소식을 알리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영화 ’윈도우‘의 제작사 마고에프앤엠은 “일상 속 공포 옴니버스 호러물 영화 ’윈도우‘에 고은아를 캐스팅했다”고 알렸다. 제작사에 따르면 이 작품은 최근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텔레그렘 N번방 사건, 버닝썬 사건, 미성년자 학교폭력 사건 등을 정면으로 다루며, 영화로 재구성해 옴니버스 호러 스릴러 장르의 각기 다른 에피소드 4편으로 꾸며진다.

제작사는 연출을 맡은 김태균 감독이 영화 ’비스티걸스‘의 각본 및 제작사로서 당시 고은아와의 인연으로 이번 영화에 출연을 제안했다고 설명했으나 사실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한 매체는 이날 김태균 감독과의 인터뷰를 진행했다. 김태균 감독은 “’비스티걸즈‘를 함께하면서 인연이 있어서 고은아에게 출연을 제안했고, 긍정 검토해보겠다는 답을 들었다. 내부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과정에 실수가 있어서 섣불리 보도자료를 냈다”며 “현재 ’윈도우‘ 캐스팅이 진행 중이며, 고은아는 출연하지 않는다”고 정정했다.

한편 ’윈도우‘는 올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더셀럽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더셀럽 DB]




June 23, 2020 at 01:30PM
https://ift.tt/3hV6fSO

고은아, N번방 소재 '윈도우' 출연 NO… 감독 “커뮤니케이션 실수” [종합] - 더셀럽

https://ift.tt/2UE0grO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고은아, N번방 소재 '윈도우' 출연 NO… 감독 “커뮤니케이션 실수” [종합] - 더셀럽"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