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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라클, 클라우드 통해 실시간 엔터프라이즈 커뮤니케이션 보호 - 헬로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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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로티]

오늘날 높은 수준의 반응성 요구와 기존 방식(Legacy)의 커뮤니케이션 보안 솔루션에 대한 의존도가 커짐에 따라, 고객 콜센터와 기업들은 복잡한 인프라 공격에 점점 더 취약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위협을 완화하기 위해 오라클이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보안 솔루션인 오라클 커뮤니케이션즈 시큐리티 쉴드(OCSS) 클라우드를 출시했다.

오라클 클라우드 인프라스트럭처에서 구현되는 해당 솔루션은 AI와 VoIP 전용장비인 오라클 커뮤니케이션즈 E-SBC(EnterpriseSession Border Controller)의 실시간 시행 기능을 통해 기업의 네트워크 전반에서 세션 개시 프로토콜(SIP) 기반의 커뮤니케이션 위험을 사전에 파악한다.

악성 통화 서명과 동작 이상을 신속하게 감지함으로써 위험한 네트워크 위협을 자율적으로 완화할 수 있다.

네머테즈 리서치의 최고 경영자이자 설립자인 조나 틸 존슨은 “조직은 AI 기반 행동 위협 분석과 클라우드 기반 방어를 사용하고,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에 대한 위협에 집중함으로써 42%~68% 더 빠르게 사이버 공격을 억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네머테즈의 ‘2019-2020 사이버 보안과 클라우드 연구’에 따르면, 오늘날의 사이버 보안은 데이터를 분석하고 실시간으로 정책을 집행할 수 있는 종합적이고 자동화된 보안 접근방식을 필요로 한다.

기존 보안 솔루션은 정적인 규제에 기반한 결정 프로세스와 암호, 지식에 따른 답변에 의존했기 때문에 제한적인 보안만 제공할 수 있었다. 때문에 기업들은 범죄자의 주요 표적 혹은 일명 ‘제로 데이 공격(Day-Zero attacks)’에 취약한 상태로 남아있어야 했다.

OCSS 클라우드는 고도화된 행동 분석, 이상 징후 감지 및 발신자의 신용도 평가를 통합하여 수신 전화의 위험을 보다 동적으로 평가한다. 이러한 활동을 모니터링하여 △동적 위험요인 평가 △360도 전방위적 가시성 △실시간 맞춤형 정책 집행 등의 작업을 수행하면, 기업은 생산성과 평판, 수익성을 보호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기능들은 서비스 수신 차단 공격, 장난 전화, 서비스 도용, 인위적 트래픽 증가 및 계정 탈취와 같은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도록 설계된 커뮤니케이션 트래픽을 실시간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오라클 커뮤니케이션 및 네트워크 담당 상임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인 앤드류 모라스키는 “실시간 기업 커뮤니케이션, 특히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고객 콜센터에 대한 보안 위협은 계속 증가하고 있다”며, “최신 클라우드 기반의 AI 및 머신러닝 기능과 행동 위협 분석, 시그니처 기반의 이상 탐지 방법 등을 갖춘 오라클의 클라우드는 오늘날의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필수적인 서비스”라고 말했다.




June 25, 2020 at 08:20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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